생을 뒤돌아보며

[스크랩] 실연 극복법 30가지

루지에나 2012. 9. 8. 07:35

                         실연 극복법 30가지

                                

 

미치겠다. 이를 악물어도 그가 생각난다. 눈물이 흐른다. 이제 헤어진 사람인데...

내가 대체 왜 이러지? 술도 마셔보고 미친듯 춤도 춰본다.

그래!! 난 잊을 수 있을 거다. 그런데...이제 또 뭐하지?



<1단계 : 발산하라>

1. 실컷운다. 기분이라도 나아진다.

2. 잔다. 생각이 생각의 꼬리를 물다보면 더더 비참해진다. 차라리 자라!

3. 술을 마신다. 술김에 미친 척 행동하는 것도 나쁠 것은 없다. 참다가 병된다. 

4. 먹는다. 일단 사람은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성욕을 식욕이 상쇄시켜준다는 말도 있다.

5. 뛰고 또 뛴다. 땀을 흘리면 기분이 상쾌해진다. 더불어 몸짱된다. 더 멋진 남자를 만날 수도!!

6. 수다를 떤다. 친구 좋다는 게 뭔가? 실컷 욕이든 하소연이든 하라. 단, 한 사람만 집중 공격하다가 친구들도 당신을 피할지 모른다. 골고루 돌려가며 이용한다.

7. 헤어스타일을 바꾼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 이참에 머리 자르지 말란 남자 잊고 숏커트해 본다. 일련의 반항심(?)은 의외로 통쾌하다.

8. 춤을 춰라. 이쁘게 출 필요 없다. 누가 보든 말든 '막춤' 한 판 땡긴다. 개운해질 것이다.

9. 소리를 지른다. 산에 가든 스트레스 해소방에 가든 실컷 악을 쓰고 소리를 질러라. 속이라도 편해질 수 있다.

10. 펀치를 날려라. 길가다보면 오락실에 많이 있다. 펀치도 때리고 발로도 차고 망치로 내려쳐라. 그놈(?)이라 생각하고! ㅋㅋ


<2단계 : 바삐 움직여라>

11. 스포츠센터에 등록한다. 수영이나 헬스를 하면 몸짱도 되고 스트레스도 해소된다. 또 아는가? 거기서 멋진 인연을 발견할 수 있을런지.

12. 공부를 하라. 영어든 컴퓨터든 또 다른 무엇이든 배우고 또 배워라. 옛날 남자보다 더 레벨 업(?)된 상대를 내것으로 만들 수도 있다.

13. 일에 몰두하라. 더 깊은 분야를 공부하고 상사에게 인정받으라. 데이트할 시간에 여유가 생기는 바람에 당신은 더 멋진 캐리우먼이 될 수 있는 계기가 생겼다. 더불어 돈도 더 많이 벌게 되고 자신의 가치도 높일 수 있는 기회이다. 

14. 친구를 만들라. 인맥은 아주 중요한 자산이다. 이 기회에 연락이 뜸했던 친구들에게 연락도 하고 매일매일 약속을 만들어라. 그가 생각날 틈이 없도록.

15. 가족을 돌보라. 효도할 기회도 생겼다. 요리를 해서 식구들에게 선보이면 이쁨도 받고 부모님의 지원도 많아질 것이다. 더불어 칭찬도 받겠지. 칭찬은 슬픔에 좋은 약이 될 수 있다.

16. 동호회에 가입하라. 각종 취미 동호회에 가입하면 삶이 윤택해진다. 여러가지 잡기도 배울 수 있어 다재다능해질 수 있다. 게다가 동호회의 반은 남자이다.

17. 아르바이트를 하라. 돈도 벌고 딴 생각할 틈도 없고! 1석 2조이다.

18. 청소를 하라. 방도 깨끗해지고 기분도 상쾌해진다. 집안의 묵은 때를 벗기다 보면 과거의 묵은 상처까지 지워질런지도 모른다.

19. 인테리어를 바꿔라. 과거를 상기시키는 것들은 다 바꾼다. 달라진 집, 달라진 내 방, 내 마음도 새로워질 것이다.

20. 영화와 음악을 즐겨라. 단, 슬픈 영화는 너무 보지 말아라. 되도록 유쾌하고 멋진 배경의 영화를 볼 것이며 신나는 음악을 들어라. 또 아는가? 영화 속 왕자님이 나타날런지. 더불어 문화적 상식도 풍부해져 화제거리도 늘어나고 분위기 있는 여자가 될 수 있다.

<3단계 : 나는 달라진다! >

21.네일아트를 하라. 손발은 물론 손톱, 발톱까지 세심하게 나를 사랑해주라. 스스로 더 사랑스러워질 것이라는 주문과 함께. 어떤가? 옛날의 그는 나에 비해 너무 별로이지 않은가?

22. 쇼핑을 가라. 지금까지 잘 견뎌낸 나에게 상을 줄 때이다.

23. 남자 친구를 만들라. 당장은 애인일 필요없다. 남친과 했던 영화보기나 쇼핑하기를 해줄 남자를 만든다.

24. 핸드폰을 점검하라. 아직도 그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두고 수시로 누른다면...혹시나 올런지 모를 전화를 기다리며 전화기를 손에 쥔채 잠이 든다면...당장 핸드폰을 바꿔라. 불필요한 기대따위는 하지 않는 편이 더 이상 다치지 않는 법이다

25. 창문을 열어라. 커튼을 걷고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 보아라.  당신은 달라질 수 있다.

26. 주문을 외워라. 난 쿨한 여자다. 난 더 멋진 남자를 만날 수 있다!!

27. 차라리 동정을 하라. 그를 욕하는 것도 미련이 남아서다. 차라리 동정을 하라. 나처럼 괜찮은 여자를 놓치다니...네 평생 가장 큰 실수다!

28. 소개팅을 하라. 기분이 아니라고?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길 기다리는가? 남자에게 받은 상처는 남자가 없애준다는 말 틀리지는 않는 말이다. 더 멋진 사람을 만나러 나가라. 실망하면? 뭐 어떤가? 세상의 반은 남자인 것을.

29. 웃어라. 웃음은 전염된다. 당신은 이제 더 이상 슬프지 않다. 앞으로 당신에게는 행복한 일들만 생길 것이다.

30. 나는 할 수 있다. 당신은 노력한만큼 남보다 적어도 10분 더 실연을 빨리 극복하게 될 것임을 믿어라! 나는 나를 믿는다! 나 자신만큼 날 가장 응원해 줄 사람은 없는 것이다.


너무 빨리 잊으려 애쓸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과 그는 적어도 얼마전까진 진정한 연인이었습니다.

사랑을 한다는 것은 아주 고맙고 행복한 추억입니다.

추억까지 잊으려 하지 마세요. 추억은 추억인채 아름다운 겁니다.

이제, 당신은 사랑했던 기억은 추억 하나로 남겨두고 '진짜' 내 사랑을 찾아나서면 되는 겁니다.

하루에 5분씩만 덜 생각하고 덜 우는 연습을 하세요. 당신은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퍼온글이에요 ~~

난 극복하기 위해 무엇을했었을까 ....

시간이 지나면 이 미워했던 . 원망했던 마음도 . 잊혀지겠죠 ~~

출처 : 폴러브 수준높은 건전한 만남
글쓴이 : 작은바램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