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나를 내맡기고 싶습니다.

루지에나 2016. 10. 3. 09:18

나를 내맡기고 싶습니다.


나를 내맡기고 싶습니다.

하나님,
음악과 바다의 리듬에
밀물과 썰물의 흐름에
밀려오는 파도와 같은 사랑에
나를 내맡기고 싶습니다.
나는
유연한 것에 저항하고
부드러운 것을 두려워해
고되고, 빡빡하고, 통제하고, 긴장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나는
나의 세상을 지휘하고,
나의 세상을 만들고,
나의 세상을 실현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긴장은 황홀경을 구속합니다.
근육은 떨림을 막기 위해 죄여옵니다.
신경은 신뢰와, 희망과 휴식을 방해하도록 강요합니다.
내어맡기는 일은 제정신을 가진 사람은 할 수 없는 위험한 일입니다.
정신이 온전한 사람은 절대로 내어맡길 수 없습니다.
아무도 짊어질 수 없는 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지혜,
책임,
사랑을 파괴하지 않는
광기를 나에게 주셨습니다.



I Want to Surrender

God, I want to surrender
to the rhythm of music and sea,
to the seasons of ebb and flow,
to the tidal surge of love.
I am tired of being hard,
tight, controlled,
tensed against tenderness,
afraid of softness.
I am tired of directing my world,
making, doing, shaping.
Tension is ecstasy in chains.
The muscles are tightened to prevent trembling.
Nerves strain to prevent trust,
hope, relaxation....
Surrender is a risk no sane man may take.
Sanity never surrendered
is a burden no man may carry.
God give me madness
that does not destroy
wisdom,
responsibility,
love.

Source: To a Dancing God - By Sam Keen